[2021 어워드] 뛰어난 시술 편의성 및 정밀도 자랑…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호평
상태바
[2021 어워드] 뛰어난 시술 편의성 및 정밀도 자랑…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호평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1.0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가이드시스템 OneGuide
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가이드시스템 OneGuide
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가이드시스템 OneGuide


오스템임플란트의 OneGuide는 뛰어난 시술 편의성과 시술 정밀도로 많은 임상의들에게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평균 3번의 Drilling만으로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해 시술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골질에 따라 최소 2번에서 최대 4번 Drilling으로 픽스쳐 식립이 가능한 초간단 술식으로 수술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Drill 절삭력 또한 우수해 Bone Heating 걱정 없이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Side Open 가이드 제작이 가능해 측면으로 Drill 접근이 용이, 수직 공간이 부족한 구치부 6, 7번 치아도 가이드 수술이 편리하다. Sleeveless 가이드 디자인을 채택해 Metal Sleeve 없이도 정확하게 임플란트 식립을 할 수 있으며, 원내에서 가이드를 직접 제작할 경우에도 Metal이 없어 편리하고 적은 비용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따로 Metal Sleeve 사양을 원할 경우 옵션으로 선택해 주문·제작을 할 수도 있다.

OneGuide는 케이스별 전용 Special KIT인 △OneGuide KIT △One Positioning KIT △OneCAS KIT △OneMS KIT △One485 KIT 등 5종을 보유하고 있다. 덕분에 임상 케이스 제한 없이 보다 쉽고 정확한 가이드 수술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