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
상태바
[2021 어워드]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1.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


독일 Gebr. Brasseler GmbH Co.KG(이하 Brasseler)에서 KOMET 다이아몬드 버 DIAO(디아오)를 론칭했다.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는 지난 9월에 개최된 GAMEX 2021 전시 현장에서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치과의사들에게 DIAO를 소개했다.

DIAO는 다이아몬드 입자 사이에 ‘세라믹진주 입자’를 배치시킨 Brasseler사의 특허 제품으로 ‘로즈골드’ 색상의 코팅이 눈에 띄어 식별이 용이하다.

세라믹진주 입자가 들어간 다이아몬드 버 DIAO는 KOMET의 기존 다이아몬드 버 대비 34% 향상된 내구성을 갖는다. 이는 Brasseler사의 특허 기술이 만들어낸 결과로, 세라믹 진주 입자가 다이아몬드 입자에 전해지는 압력이 분산되지 않도록 해 다이아몬드 입자에 힘을 집중시킴으로써 시술 시간을 단축시키면서도 바이브레이션이 적어 부드러운 프렙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아몬드 입자 탈락이 적어 제품수명이 연장됨과 동시에 라운드한 세라믹진주 입자 때문에 오염물 교착이 적어져 세척의 편의성도 올렸다. 

DIAO는 기존 KOMET 다이아몬드 버의 쉐입과 사이즈가 동일해 같은 번호의 Fine 거칠기(빨간색 띠)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프렙이 더욱 편리해지고 완성도가 높아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