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빠른 결정화, 신터링과 글레이징 가능한 퍼니스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빠른 결정화, 신터링과 글레이징 가능한 퍼니스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1.11.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 Programat CS6
이보클라 비바덴트 Programat CS6
이보클라 비바덴트 Programat CS6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Programat CS6 퍼니스는 빠른 결정화와 신터링이 하나의 퍼니스로 가능한 최신 콤비네이션 퍼니스다. IPS e.max CAD와 지르코늄 옥사이드 밀링 재료를 사용하는 치과에서는 Programat CS6 하나만으로 원하는 보철물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Programat CS6의 업그레이드된 테크놀로지는 빠른 결정화 기능을 통해 IPS e.max CAD를 약 11분 만에 결정화할 수 있다. 특허획득을 한 진공기술로 고품질의 심미적인 지르코니아 수복물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특별한 개방 리프팅 테크놀로지는 챔버 위로 배출되는 뜨거운 공기를 제어해 신속한 사전건조와 냉각 프로세스가 가능하다. 독점적인 진공기술로 소결 중 챔버 내의 공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지르코니아 수복물의 다공성 구조를 효과적으로 치밀화시켜 고품질의 심미적인 지르코니아 보철물을 제작한다.

Programat CS6는 △약 11분 이내에 가능한 IPS e.max CAD 결정화 △특허된 진공 테크놀로지로 결정화와 글레이징의 최적화 △신속한 사전건조와 냉각 프로세스의 우수한 개방 메커니즘 △정확한 온도 제어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물 도출 △55mm의 대형 소성실 △빠르고 간편한 조작이 가능한 컬러 터치스크린 △오픈시스템으로 다양한 재료 호환 등 다채로운 기능으로 신속성과 효율성을 끌어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