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나토마지코리아, 덴탈 소프트웨어 Invivo6 Plus 출시
상태바
[뉴스] 아나토마지코리아, 덴탈 소프트웨어 Invivo6 Plus 출시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1.11.2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서지컬 가이드, 교정 등 광범위한 임상 영역 진단 기능 탑재해

의료 및 치과 전문의를 위한 최첨단 3D 렌더링 소프트웨어 개발사 아나토마지코리아가 ‘Invivo6 Plus’를 출시했다.

Invivo6 Plus의 신기능 가운데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환자 상담 컨설팅 기능’이다. 사용자는 환자와 상담 시 다양한 치료별 영상을 활용해 치료 방향을 추천하고, 예후를 보여주는 등 충분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다. 완벽한 치료 계획을 수립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임플란트, 서지컬 가이드, 교정 등 임상 영역에서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Invivo6 Plus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Invivo Workspace’에 파일을 동기화할 수 있다. Invivo Workspace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은 물론 미국 의료정보보호법(HIPAA)을 준수하는 범용 의료 데이터 뷰어 및 공유 플랫폼이다.

의사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DICOM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고, 수신자도 전달받은 데이터를 Invivo Workspace를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Invivo Workspace는 클라우드에 환자의 Dicom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해 확인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으로, 그동안 복잡했던 프로세스를 단순화시켜준다.

아나토마지코리아는 Invivo6 Plus 출시를 기념해 기존 사용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일부터 올해 말까지 Invivo6 Plus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는 70% 할인된 가격인 100만원(VAT 포함)으로 제공한다. 또 오스테오이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Invivo 소프트웨어가 2020년 11월 3일 이후 설치됐다면 Invivo6 Plus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스테오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