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흥, 11월 간 Hu-Friedy × YDM 기구 보상 판매 진행
상태바
[뉴스] 신흥, 11월 간 Hu-Friedy × YDM 기구 보상 판매 진행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1.11.2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에 단 한번, 명품 기구 업그레이드 기회

신흥이 11월 30일(화)까지 ‘Hu-Friedy X YDM 기구 보상판매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치과에서 보유하고 있는 덴탈 기구를 브랜드와 관계없이 반납하면, 보상판매가로 Hu-Friedy와 YDM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보상 판매가는 품목별로 상이하며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는 신흥 대리점(재료상, 샤인덴탈) 혹은 각 지역 사무소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품목도 확대됐다. Hu-Friedy의 △레진 기구 △스케일러&큐렛(컬러/메탈) △교정용 커터 및 유틸리티를 포함해 올해 신흥의 온라인 전시회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 라인업(Atraumair Forcep, Blackline Elevator)과 △서지컬 기구(금장 니들 홀더, 시저)가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YDM의 △포셉 클로우 △엘리베이터(Spear) △서지컬 큐렛 △시저 △크라운 리무버(수동/자동) △크라운 그리퍼 또한 이벤트 대상이다.

신흥 관계자는 “매일 소모되는 많은 기구들을 한 번에 교체하기 부담스러우실 선생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기구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