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roduct] 탑플란, 15초 만에 UV활성화되는 임플란트 출시
상태바
[Hot Product] 탑플란, 15초 만에 UV활성화되는 임플란트 출시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1.12.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사 UV임플란트 장비와의 높은 호환성 제공해
탑플란 UV Active 임플란트
탑플란 UV Active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지난 10월 차세대 임플란트라 불리고 있는 UV임플란트 출시로 치과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탑플란 UV Active 임플란트’ 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높은 친수성과 골유착률로 임상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탑플란 UV Active 임플란트’ 는 UV광선을 조사하여 임플란트를 최초 출고된 픽스쳐의 표면상태로 돌려놓게 되고, 이로 인해 임플란트 표면에 초친수성을 띄게 된다. 이는 픽스쳐 외관에 남아있는 각종 유기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표면으로 전환시키는 임플란트 표면의 특성을 유도함으로써 혈액적심성을 끌어올리게 된다. 이를 통해 식립된 픽스쳐와의 골유착률을 향상시키고 신생골을 빠르게 형성하여 임플란트 시술 치료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시술 후 회복기간을 단축시킴으로써 일반적인 임플란트 시술로는 어려운 골질이 좋지 않은 환경에서도 시술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임플란트 케이스를 특수개발하여 기존의 타사 UV장비와도 일부 호환이 가능하다.

UV Activator
UV Activator

또한 탑플란 UV 조사장비인 UV Activator는 단 15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임플란트를 UV활성화하여 치료 중 대기시간 없이 신속한 시술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내장된 UV램프를 20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여, 장비구매 혹은 램프교체를 했을 경우 램프교체에 대한 번거로움이나 비용 걱정없이 장비사용이 가능하다. 또 탑플란의 UV장비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장비 구매에 대한 초기비용 부담을 피할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일반 소비자들의 UV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문의도 들어오고 있다. 탑플란 UV Active 임플란트는 술자 입장 뿐만 아니라 환자 입장에서 더 안전하고 편리한 임플란트 시술이 이뤄지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번호는 02-2135-5904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