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이버메드, AEEDC 2022서 세미나 성공적
상태바
[뉴스] 사이버메드, AEEDC 2022서 세미나 성공적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2.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vanced 임플란트 코스 진행
Core1 Implant · 플라즈마 Activator 선보여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2월 1일부터 3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된 제 26회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2022)에 참가했다.

올해 ‘AEEDC 2022’ 전시회에서 사이버메드는 유럽 CE 인증과 최근 미국 FDA 승인을 받은 ‘Core1 Implant’를 전시했다. 사이버메드는 'Core1 Implant'의 우수성과 사용법 등을 알리기 위해 덴탈빈과 협력해 CIC(Core Implantology Center)를 출범, 임상자료의 수집과 세미나 교육을 진행해 오고 있다.

31일에는 두바이 현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Advanced 세미나와 Hands-On이 진행되었고 조용석 원장(22세기치과병원)이 연자로 세미나를 이끌었다. 코로나라는 전세계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약 55명의 중동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Hands-on 세미나를 신청 · 진행을 통해 성공적으로 현지 의사들에게 임상 교육을 마쳤다.
 

임플란트 표면활성화 기기인 플라즈마 Activator도 새롭게 선보였다. 플라즈마 액티베이터는 ‘Core1 Implant’ 와 더불어 SLA 표면의 탄화막 제거와 친수성 확보, 골융합에 도움을 준다. 특히 당사 플라즈마 액티베이터는 코어 임플란트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고 90초 조사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동시에 3개의 임플란트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작은 크기와 미려한 디자인으로 임상 환경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보였다.

사이버메드는 치과용 3D 영상 소프트웨어인 온디맨드 3D(Ondemand 3D)와 자체 출시한 3D프린터 그리고 보급된 구강스캐너를 바탕으로 하여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집중하고 있다.
AEEDC에 참석한 관계자는 "사이버메드는 온디맨드 3D를 바탕으로 S/W와 코어 임플란트와 결합하여 디지털 덴티스트리 플랫폼 기업으로 변신하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