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덴티스&아트덴트 OF DIGITAL 세미나 개최
상태바
[뉴스] 덴티스, 덴티스&아트덴트 OF DIGITAL 세미나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4.0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환 서울복음치과 원장
김동환 서울복음치과 원장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아트덴트와 함께 최신 치과계 메가트렌드이자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주요 영역을 다루는 새로운 정규 세미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OF DIGITAL 세미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에서 사용되는 주요 장비 및 기술을 주제로 보다 깊이 있고, 확장성 있는 올바른 디지털 활용법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했다는 게 덴티스&아트덴트 측의 설명이다.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22일까지 여의도 아트덴트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스텝과 함께하는 구강스캐너 비교 체험 △Digital의 꽃, 당일 진료 시작 △Modelless 지르코니아 크라운의 모든 것 △3D 프린팅 구강내 장치의 모든 것 △서지컬 가이드, 너만큼은 오늘 끝내보자 △구강스캔으로 보험덴쳐 완전 정복 △Modelless 임플란트 보철의 모든 것 등 개원가에서 실질적으로 가장 필요하고, 궁금해 할만한 주제별로 커리큘럼을 더욱 다양화하여 총 7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아트덴트의 대표이자 다년간의 디지털 노하우와 탄탄한 기공 테크닉을 보유하고 있는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이 메인 디렉터로 나섰으며, 각 분야별 저명한 총 14명의 연자가 함께한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