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높은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신뢰 확보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높은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신뢰 확보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4.0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Intego

유니트체어는 치과 개원에 있어 필수적인 의료장비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Intego는 높은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많은 치과의료진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덴츠플라이시로나, intego
덴츠플라이시로나, intego

Intego의 눈여겨봐야 할 키포인트는 크게 세가지다. 첫 번째는 NEW whip arm 타입이다. Intego는 체어에서 핸드피스 튜빙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whip arm 타입의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Whip arm 타입은 미국이나 유럽에서 주로 선호하던 타입이었지만,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차별화를 원하는 치과의사들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점으로는 핸드피스 튜빙이 바닥에 닿지 않기 때문에 오랜 기간 사용해도 청결한 튜빙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체어 사용 중 핸드피스 낙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또한 핸드피스 튜빙이 환자 진료 포지션과 동일 선상에 있기 때문에 진료 시 환자 구강에 대한 접근성이 용이하다.

두 번째는 High Quality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모든 유니트 체어 제품은 독일 벤스하임이라는 지역의 자사 공장에서 완제품으로 수입돼 들어오고 있다. 독일의 엄격한 생산 기준 하에 모든 제품이 제작되기 때문에 보다 견고한 제품 퀄리티를 갖고 있다. Intego는 검증된 엔지니어와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해 퀄리티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이 출고돼 신뢰할 수 있다.

세 번째는 Service다. 외주 업체가 아닌 한국지사가 자체적으로 전문 Service Team을 운영하고 있어, 빠르고 안전한 Service 제공으로 고객에게 편리함을 준다. 또한 기본적으로 3년 무상 워런티를 제공해 구매자의 신뢰도를 높였다. 

채민상 PM(Product Manager)은 “Intego는 2017년 국내 첫 출시돼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대표 유니트체어”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과 기본적으로 장착돼 있는 고사양의 옵션은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좀더 편안한 진료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강조했다. 

채 PM은 “유니트체어는 환자들이 치과를 방문했을 때 첫 인상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 중 하나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의 국산 체어를 사용하고 있는 치과와 차별화를 원하거나, 기존의 국산 체어에 만족하지 못했던 원장님들이 주타켓층”이라며 “특히 Whip arm 타입의 Intego는 외관이나 기능적으로 기존 유니트 체어와 차별화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 원장님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국산과 외산의 차이에 대해 “앞서 밝힌 장점 외에 디자인을 꼽을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은 치과에 설치됐을 때 치과의 인테리어와 어우러져서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치과 원장님들의 만족감을 높여준다”며 “또한 치과 인테리어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고급스런 13가지 색상은 치과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채 PM은 “국내 유니트체어 시장은 국내 여러 제조사들이 술자가 원하는 다양한 진료 옵션이 장착된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라며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이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성은 물론 앞서 말씀드린 내구성,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신뢰도 높은 A/S 서비스 품질 등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더욱 치열해질 국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