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핸드피스 감염 관리, 이것으로 끝내다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핸드피스 감염 관리, 이것으로 끝내다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4.0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Nitram revolution

최근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치과에서의 감염관리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를 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가 되었다. 
그 중 치과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핸드피스는 환자의 구강에 근접하게 사용되어 감염관리가 철저하게 필요한 기구이다. 
핸드피스의 철저한 소독 관리를 위해, 덴츠플라이시로나가 니트람 레볼루션(Nitram revolution)을 선보였다.

 

Nitram revolution은 높은 기술력과 검증된 살 바이러스 기능으로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핸드피스 멸균 오일링 장비이다.

Nitram revolution의 자동 시스템은 한 번의 프로세스로 6개의 핸드피스의 내, 외부 세척과 오일링 과정을 약 21분 만에 수행한다. 134도 고온 멸균 과정을 거치는 이러한 All-in-one 시스템은 핸드피스 관리에 대한 진료진의 워크 플로우를 간단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멸균에 대한 요구사항을 준수할 수 있게 한다.

또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치과의 인테리어 수준을 한층 높일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직관적인 터치 패드는 현재 장비의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튼을 한 번만 누름으로써 모든 과정을 진행할 수 있어 수월한 관리와 간편한 조작성을 보장한다.

가장 중요한 살균, 살 바이러스 효과는 어떨까. 유럽에서는 이미 Nitram revolution의 프로세스를 통해 아래 표의 바이러스에 대한 살 바이러스 효력이 입증되었다. 이틀 통해 교차감염을 예방하며, 환자와 진료진 모두 바이러스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