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혁신적인 믹싱 팁 개선, 편의성과 효율성 이끌어 내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혁신적인 믹싱 팁 개선, 편의성과 효율성 이끌어 내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4.0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Aquasil Ultra NCIS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인상재 Aquasil Ultra의 믹싱 팁을 개선하는 것으로 재료의 낭비율을 줄이고 재료 혼합 능력을 향상시켰다. 
Aquasil Ultra NCIS(New Catrige Integrated System)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돌아온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인상재를 소개한다.

 

 

최근 구강스캐너로 인상채득 또한 디지털화 하고 있으나 아날로그 방식의 인상채득은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다. 성공적인 보철 제작의 첫 단추는 인상채득이다. 환자의 치아 구조와 정교한 보철물 제작을 위해서는 정확한 인상 채득이 필수이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Aquasil Ultra 제품군은 우수한 인상 채득이 가능하다. 변형에 대한 저항력, 강도가 우수하며 친수성을 띄어 치아에 잘 도포된다. 인상채득 후 제거 시 용이한 유동성을 제공하며, 우수한 복제가 가능하다. 또한 카트리지 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여기서 새로운 카트리지와 믹싱 팁 전달 시스템을 도입했다. Aquasil Ultra 제품 관련 한국에 출시되어 있던 인상재 라인업이 모두 포함되며, 카트리지와 믹싱 팁이 모두 변경됨에 따라 새로 바뀐 카트리지에만 적용 가능한 새롭게 개선된 믹싱 팁 리필 팩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50mL 디스펜서 및 380mL 믹싱머신과 상호 호환이 가능하여 사용하던 디스펜서를 바꿀 필요가 없어 효율적인 진료가 가능하다.

장수빈 PM(Product Manager)은 “믹싱 팁 개선으로 재료의 낭비 감소와 혼합 기술이 향상되었다”며, 디자인적인 면으로는 “인상재의 각 종류에 알맞은 팁이 색상으로 구분되며, 팁과 카트리지의 열쇠처럼 맞물리는 결착 구조 등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치과의사와 위생사들의 사용 편의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개선된 시스템은 버려지는 인상재 비율을 최대 64%까지 줄였다. 장 PM은 “팁의 길이를 줄이고, 내부 구조에 믹싱 큐브 기술을 도입해 팁 내부 잔류하는 인상재의 양을 줄였다”며 “기존 사용하던 Aquasil Ultra XLV 50mL에 새로 변경되는 Red mixing tip으로 적용 시 최대 2개의 SUC(Single unit crown)에 추가로 적용이 가능하며, LV 50mL는 최대 10개의 SUC에 추가로 적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믹싱 팁 가격도 낮춰 가격대비 품질이 향상되었다.

스톤헨지 모양의 믹싱 팁과 믹싱 큐브 기술의 독특한 디자인은 일관되고 균일한 혼합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인상재 한 카트리지를 소모할 동안 적절한 제품 성능을 보장한다.

관계자는 4월 중순부터 새롭게 바뀐 인상재를 도입할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세미나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