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역대 최대 규모와 혜택으로 만나뵙겠다”
상태바
[이슈] “역대 최대 규모와 혜택으로 만나뵙겠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6.1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양수 위원장 DV스페이스월드&재선기 아카데미 간담회, 사전등록 1600명 열기 뜨거워

신흥은 5월 24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오는 6월 19일 개최되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에 대한 준비사항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김양수 조직위원장(서울좋은치과)이 직접 운영 계획과 강의 내용, 참여 혜택 등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DV 스페이스 월드와 재선기 아카데미 사상 최대 규모 준비

“올해 개최되는 DV 스페이스 월드(DV Space World)와 재선기 아카데미(Academy)는 사상 최대규모의 전시회와 세미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김양수 조직위원장은 “이전의 전시회와는 규모나 콘텐츠면에서 모두 차별화된 전시회로,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며 “전시회 뿐만 아니라 학술 강의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현재 치과에서 엄청난 인기인 유튜브 채널 재선기 Academy를 재선기 콘서트를 통해 촬영 현장을 직접 오프라인에서 생생하게 보여드리는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며 “사상 최대 규모의 DV Space World 전시화와 재선기 Academy의 강의가 시너지를 발휘해 임상에 큰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준비 과정을 소개했다.

김 조직위원장은 “올해 학술강연에서는 치과계에서 인정받는 대가이신 이승종 교수, 이양진 교수, 오상윤 원장, 김현종 원장 등을 초빙해 각 70분 강의가 개최된다”며 “오랜 임상 경험에서 터득하신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2층 강연장에서는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임상 매뉴얼들을 과목별로 정리할 수 있는 강연들로 구성했다”며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한 상담과 보험 강의도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마지막으로 김범석 서울대병원 종양내과 교수님의 구강암의 면역치료제 그리고 삶과 죽음이라는 특별 강연도 예정되어 다른 심포지엄과는 크게 차별감 있는 강의프로그램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종 교수 강의도 선보여
김 위원장은 “특히 1600여명이 사전등록하는 등 열기가 뜨겁다”며 “또한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한 보험강의와 이승종 교수님의 강의도 준비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그는 “또한 SID 등 기존에 열리는 신흥 행사와 별도로 통합할 계획은 없다”라고 말했다.  

올해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는 6월 19일(일) COEX 1F 그랜드볼룸, 2F 아셈볼룸, 3F 오디토리움에서 역대급 규모로 개최되며 DV World만의 다양한 전시 행사 이벤트와 개원의를 위한 매뉴얼 강의, 대가들의 명품 강의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는 COEX 1층, 2층, 3층 총 150부스의 규모로 전시가 진행되며, 2층과 3층에서는 각각 ‘내 임상을 부탁해’ 라는 주제의 매뉴얼 안내 강의와 ‘대가에게 길을 묻다’ 라는 주제로 대가들의 명품 강의가 진행된다. 현재 학술등록 1,000명, 전시 등록 600명 등 약 1,600명이 등록하여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는 1억2,00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선생님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전 등록을 하는 것만으로도 모든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Beauticem SA Hand Mixing 1pkg 또는 Beautifil Flow 1pkg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학술 등록자는 COEX 주차권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학술 강연 사전등록 시 전시관람은 무료이며, 치과의사에게는 등록비에 준하는 2만DV point가 적립되고 스탭회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학술 강의 사전 등록 시 추첨을 통해 그랜드 조선 제주 또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 2박 숙박권을 3차에 걸쳐 총 8명에게 증정하며, 신라스테이 삼성 뷔페 이용권 2매를 3차에 걸쳐 총 40명에게 증정한다. 

특히 행사에 참여하는 치과의사와 스탭들을 대상으로 각각 GV70 자동차와 현대 캐스퍼 자동차 증정 등 추첨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무료 전시에 참여만 해도 당첨 확률이 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사전등록은 DVmall(www.dvmall.co.kr)에서 할 수 있다. 등록비는 등록자의 선택에 따라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