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DII, DentiqGuide와 MEDIT Link 연동 기능 출시
상태바
[뉴스] 3DII, DentiqGuide와 MEDIT Link 연동 기능 출시
  • 이다혜 학생기자
  • 승인 2022.07.1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스캔 데이터 획득부터 임플란트 플래닝까지 쾌속 워크플로우 도전
출처: (주)메디트 페이스북 페이지
출처: (주)메디트 페이스북 페이지

덴탈 임플란트 플래닝 소프트웨어 DentiqGuide의 개발회사인 쓰리디산업영상(김규년 대표, 이하 ‘3DII’)202276일 구강스캐너 i700, 데이터 플랫폼 MEDIT Link 제조사인 메디트(고규범 대표, 이하 메디트’)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DentiqGuideMEDIT Link의 연동 기능에 관한 내용을 공동으로 발표를 했다.

이로써, 양사 제품을 사용하는 치과와 치과기공소는 기존보다 빠르고 간단하며, 직관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됐다.

MEDIT Link‘Work Box’에 저장된 i700의 스캔 데이터를 선택한 후 임플란트 식립 부위를 선택, 우측 상단에 있는 DentiqGuide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DentiqGuide가 자동으로 연결된 정보를 입력하고 구동하게 된다.

3DII 관계자는 “DentiqGuide는 저사양의 컴퓨터에서도 구동이 빠른 강력한 기능이 있기에, 위 연동 과정에서 사용자는 시중에 있는 여타 솔루션보다 DentiqGuide로 최고의 연동성을 체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DentiqGuide는 지난 6월에 유익한 다수 기능들을 포함한 1.3.05버전을 배포했다.

해당 기능 중에는 국내 치과 점유율 30%인 환자관리 전자차트 덴트웹과의 연동 기능도 업데이트해서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DentiqGuide 관계자는 최대 장점 중에 편의성과 확장성을 국내를 비롯하여 글로벌 기업과도 연계해 디지털 치과계에 시장성과 저변을 확보해 나가겠다며 전략을 소개했다.

3DII는 신규 사용자가 모든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험판 소프트웨어를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에 관한 문의와 안내는 다음과 같다.

3DIIDentiq Solution 웹페이지: dentiqsolution.com

DentiqGuide 시험판 다운로드 링크: bit.ly/3AdusPQ

대표 전화 : 070-8766-2395

대표 이메일 : service@3dii.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