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사이버메드, 덴탈빈과 라이브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이슈] 사이버메드, 덴탈빈과 라이브 세미나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9.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요일 저녁 찐 고수를 만난다!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강자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 이하 사이버메드)가 찐 고수 DentalBean과 손을 맞잡았다. 임플란트 써저리 테크닉을 완전 정복할 Live Seminar를 9월 7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19시 30분부터 한달간 덴탈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알찬 Collaboration Live Seminar를 송출한다. 

9월 7일(수) 사이버메드의 자문의이자 유저인 조용석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 김세웅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의 수개월간 끊임없는 고찰을 걸쳐 임플란트 Kit를 연구, 개발하여 가장 편안하고, 이상적인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 개발자인 조 원장의 제품 기획에 대한 철학을 시작으로 우수한 제품 품질 및 기술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향후 발전 방향에 밝힐 예정이다. 

임상가들에게 Implant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편리성으로 사이버메드는 최적화된 제품을 출시했다. 9월 14일(수)은 전인성 원장(서울 H 치과) Case Study를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증례를 공유한다. 

Implant 식립을 하다 보면 골폭이 너무 좁거나, 골질이 좋지 않는 등 다양한 어려운 증례를 만날 수 있다. 어려운 증례를 쉽게 만들 수 없지만 어려운 Case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시술법을 9월 20일(화)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의 강연으로 풀 예정이다.

김용진 원장은 강연에서 사이버메드의 Core1 Implant의 타 제품과의 압도적인 차이를 보이고, 해당 제품의 선택이 신의 한수가 될 수 있음을 직접 난케이스 해결 강연을 통하여 입증을 할 예정이다. 9월 28일(수)에는 우리병원 맞춤 디지털 덴티스트리 도입을 위한 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의 구강스캐너의 임상적 효용성에 대해 강연으로 많은 임상의들의 갈증을 해소할 노하우를 제시하면서 9월 한달간 진행되는 세미나의 대단원의 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사이버메드는 오는 10월 15일, 16일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에서 첫번째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움을 덴탈빈과 협업해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