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임플란트 중심 회사로 발돋움
상태바
사이버메드, 임플란트 중심 회사로 발돋움
  • 염혜원 기자
  • 승인 2022.12.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에서 심도 깊은 라이브 및 녹화 강연 진행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 이하 사이버메드)는 11월 12~13일 이틀간 부산 BEXCO에서 개최된 ‘YESDEX 2022’에서 임플란트 관련 라이브 강연을 펼치며 임플란트 중심 회사로 탈바꿈하려는 포부를 밝혔다. 사이버메드는 덴탈빈의 주요 연자와 협약해 다양한 임플란트 강연을 펼쳤다. 

조용석 원장과 김세웅 원장(22세기서울치과)의 ‘어서와 사이버메드는 처음이지?’, ‘상악 전치부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과 Immediate Provisional Restoration 그리고 최종 보철물 제작 시의 연결 방식 선택’,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의 ‘사이버메드임플란트, 범용성의 확장 가능성’,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의 ‘코어원 임플란트 시스템을 이용한 한계 극복 증례 Part 1 & 2’, 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의 ‘Clinical Effectiveness of Intraoral Scanner & Printer’ 등 사전 녹화된 라이브 강연을 부스에서 방영하며 사이버메드의 임플란트 시스템과 디지털 솔루션을 참관객들에게 소개했다.

12일 오후 펼쳐진 조용석 원장의 Live Talk Lecture 세션은 이원 생중계로 진행됐다. ‘상악동 골증강 수술 도구의 발전과 후회 없는 선택’이라는 주제로 펼쳐진 강연에서 조 원장은 사이너스에서 챙겨야 할 임상 팁과 ‘코어 사이너스 키트’를 소개하며, 참관객과 실시간 Q&A 시간도 가졌다.

또한 12일 배은정 박사는 ‘치과 3D프린팅의 다양한 평가 분석’을 주제로 강연했다. 강연에서는 3D프린팅의 정밀도 분석 방안과 그 결과를 제시하고, 3D프린터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했다. 전시 부스에서는 AI기술력을 기반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OnDemand 3D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