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한치과의사협회 ‘치과인’ 홍보 총력
상태바
[뉴스] 대한치과의사협회 ‘치과인’ 홍보 총력
  • 정윤섭 기자
  • 승인 2023.01.1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법정 의무 교육 간편하고 한 번에 가능
- 치과인 강좌 수시 업데이트
(사진출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치과인 홍보 포스터)
(사진출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치과인 홍보 포스터)

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박태근)가 지난해 11, 개원가 구인난 해결을 위해 만든 구인구직 사이트 치과인오픈 3개월을 맞아 활성화를 위해 가입자 확대를 가속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치과인은 구인구직부터 온라인교육까지 치과의사 및 치과 종사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법정의무교육, 교육 강좌, 구강보건교육 등 자료가 등재되어 있다.

이어 무료 구인구직 사이트로써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겸비하고 있다는 점이 다른 구인구직과 큰 차별점이라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5만 명 돌파를 목표로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간호조무사 등 사이트를 이용할 회원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광고와 홍보를 꾸준히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박태근 협회장은 치과의사 뿐 아니라 치과계 전체 발전을 위한 사이트가 되길 바라며 많은 치과인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인철 부회장은 모든 치과의사 직원 등록과 실습치과 참여운동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오철 치무이사는 치과인 사용 설명서와 QR코드도 마련했고, 치과위생사, 간호조무사도 수강하면 좋을 강의가 19개 촬영돼 있다20232월 중에 등재할 계획이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치과인 사이트(www. dent-in.co.kr)와 앱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한편, 2023117일 기준 가입 및 활동 현황은 구인글 1604, 개인회원 (치과의사 1759, 치과위생사 1709, 간호조무사 596명 등) 4580, 병원은 3469기관이 가입했다.

(치과인 사용 설명 QR코드)
(치과인 사용 설명 QR코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