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상악동 거상술 핸즈온’ 세미나 성료
상태바
사이버메드, ‘상악동 거상술 핸즈온’ 세미나 성료
  • 정윤섭 기자
  • 승인 2023.02.0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악동 골증강 수술법 강연으로 전반적인 프로토콜 다져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개최한 핸즈온 세미나가 지난 1월 14, 15일 부산·대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수많은 임상가가 참석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공적 개최에 힙입어 2, 3월에 연달아 세미나를 진행한다. 

부산·대전 지역 세미나 ‘뜨거운 열기’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견인하는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이하 사이드메드)가 지난 1월부터 부산·대전에서 “Essence of Crestal Sinus Bone Augmentation Surgery”라는 대주제로 덴탈빈 조용석 원장의 핸즈온 세미나를 시작해 조기마감하며 그 어느 때보다 열띤 호응으로 마치며 인기를 실감했다.

14일 부산 치과의사 신협과, 15일 대전 르호봇에서 연이어 진행된 핸즈온 세미나에서 국내 최정상 연자 조용석 원장의 노하우가 한가득 담긴 강연으로 많은 참석자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강연이 펼쳐졌다.

이번 강연은 이론뿐만 아니라 강연에 사용된 술수 기구를 직접 모델에 적용하는 실용적 강연으로 참가자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특히 사이버메드의 CORE Sinus Kit는 술자가 선호하는 진료의 편리성과 치료 결과 만족도 충족에 최적화 되어 있어 많은 참관객의 시선을 끌었다.

당일 행사에 참여한 모 원장은 “믿고 듣는 조용석 원장의 강연을 부산에서 들을 수 있다는 소식에 바로 신청했다”라며 “몰입감 있는 강연과 핸즈온 실습으로 치조정 접근 상악동 골증강술의 전반적인 프로토콜을 다지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 다음 세미나도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세미나를 강연한 조용석 원장은 “상악동 골증강 수술법을 치의학 학술, 교육 플랫폼의 일원이자 전문가로서 아낌없이 전달했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많은 임상가가 진료 현장에서 자신감 있게 진료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3월에도 광주, 서울, 인천, 일산, 수원 강의 예정

22세기서울치과병원 조용석 원장과 함께하는 고퀄리티의 상악동 골증강술의 핵심 내용을 단시간에 습득할 수 있는 세미나가 다가오는 2월과 3월 광주, 서울, 인천, 일산, 수원에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로 인천, 수원, 부산, 광주에서 사이버메드 보철 세미나도 열리며 덴탈빈 김세웅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을 앞세운 세미나로 임플란트 수술 후, 완성도 높은 보철 제작 방안을 제시한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2023년을 시작하는 부산·대전 세미나가 상공을 거둬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재 성장에 맞춰 전 지역 영업 사업망을 구축하고, 인원 보강을 통해 국대 임플란트 시장의 확고한 입지를 다질 준비를 하고 있다. 유능한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다리겠다”라고 밝혔다. 

사이버메드는 ‘AEEDC 2023’ 일정 중인 2023년 2월 6일 파크하얏트 두바이에서 전 세계의 치과의사들과 함께 ‘CWS 2023 in Dubai’를 개최하는 등 해외 시장 개척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사이버메드는 국내 최초 의료 영상과 3D 프린팅을 이용한 인체 모형, 3차원 의료 영상 소프트웨어, 수술 내비게이션 시스템, LCD-DLP/세라믹 3D 프린터를 개발해 디지털 의료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