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흥 ‘제 200회 윤리경영 시상식’ 개최
상태바
[뉴스] 신흥 ‘제 200회 윤리경영 시상식’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2.0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현장에서 윤리경영을 실천하는 직원에게 수여하는 ‘윤리경영 시상식’이 200회를 맞아 지난 1월 17일 뜻깊은 행사를 개최했다. 

매달 대상자를 선정, 상장과 함께 ㈜신흥 주식 20주를 수여한다. 이번 ‘200회 윤리경영 시상식’에서는 역대 수상자들이 참석해 구성원의 애사심과 사회적 책임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윤리경영상은 연송 이영규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정직, 신뢰, 도전이라는 덕목을 실천하는 직원에게 수여한다. 직원이 정도, 정심의 자세로 도덕성과 윤리의식을 갖고 투명 경영과 신뢰 경영을 실현, 격려하기 위해 2006년 6월 치과계 최초로 마련됐다. 

윤리경영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문화를 목표로 윤리강령을 제정해 법규와 절차를 준수하는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동시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투명 경영을 통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달성한다는 취지다.

지난 58회 정기주주총회에서도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내부 직원은 물론 고객과 주주, 협력업체 등 외부 이해관계자들과의 신뢰 수준을 높이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해관계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 동반 성장을 통해 기업의 선순환을 실천하겠다는 결의였다. 

신흥 관계자는 “임직원 모두를 대상으로 윤리경영상을 매월 수여함으로써 신흥 구성원이라는 자부심을 고취시키는 것이 목표”라며 “윤리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100년을 선도하는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흥은 오는 3월 19일 코엑스에서 제17회 DV Conference와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3을 동시 개최할 예정이며, DVmall (www.dvmall.co.kr)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