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덴탈러너, 덴탈용 밀링머신 ‘vhf’ 최고수준의 반복 정확도 ‘0.003mm’ 자랑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덴탈러너, 덴탈용 밀링머신 ‘vhf’ 최고수준의 반복 정확도 ‘0.003mm’ 자랑
  • 정윤섭 기자
  • 승인 2023.02.0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치과용 캐드캠 전문기업 ㈜덴탈러너의 ‘vhf’가 주목 받고 있다. vhf는 최고수준의 반복 정확도로 동일한 상태의 밀링결과를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는 덴탈용 밀링머신이다.

뛰어난 기계적 성능과 내구성 

vhf은 덴탈용 밀링머신 중 최고수준의 반복 정확도(0.003mm)를 자랑하는데 밀링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차를 줄이고, 동일한 상태의 밀링결과를 매우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다. 이것은 보철물의 적합도와 컨택, 바이트 등을 사전에 확인이 어려운 모델리스 보철제작에서 필수 요인이다. 더불어 뛰어난 기계적 성능과 내구성이 뒷받침되어 정기적으로 머신의 보정(캘리브레이션)을 할 필요도 없고, 몇 달 전과 밀링 상태가 같을지 불안해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언더컷 가공에 큰 강점을 가진 vfh CAM소프트웨어가 탑재됐고, 표현력을 극대화하는 0.3mm 밀링툴을 통해 CAD에서 디자인한 형상과 실제 밀링된 결과의 오차를 줄이는 모델리스 방식은 보철물 제작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완벽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vhf 밀링머신의 차별점 중 하나는 밀링머신의 뼈대, 바디가 완전한 한 덩어리인 Solid cast aluminum body(통주물 알루미늄 바디)로 제작되는 것이다. 이것은 몇 개의 판을 덧붙여 만들거나, 일부만 주물을 사용한 밀링머신 비교했을 때, 내구성, 가공 퀄리티, 진동, 소음 등 다방면에서 뛰어나다. 이처럼 vhf의 밀링머신은 완벽한 품질을 추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덴탈 밀링머신 중 하나로 보철물 제작 과정에서 디지털의 비율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현재와 향후의 미래까지 고려한다면 가장 적합한 밀링머신이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