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exocad CCO ‘Novica Savic’, exocad 총괄 관리자 임명
상태바
[뉴스] exocad CCO ‘Novica Savic’, exocad 총괄 관리자 임명
  • 정윤섭 기자
  • 승인 2023.02.0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ocad의 CCO 총괄관리자로 현 CEO 및 CTO의 최고경영진 합류
치과계의 오랜 경력과 네트워킹 갖춰 exocad를 이끌 수장으로 인정받아
(사진 = Novica Savic, 출처 = exocad
(사진 = Novica Savic, 출처 = exocad

Align Technology, Inc.의 자회사이자 치과용 CAD/CAM 소프트웨어 업계의 선두주자 exocad는 2월 3일자로 현 CCO Novica Savic이 exocad GmbH의 총괄 관리자로 지명 받아 임원직을 겸임하는 CEO Tillmann Steinbrecher 및 CTO Maik Gerth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총괄 관리자로 지명받은 Novica Savic은 회사의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는 CCO로서 역할과 함께 최고경영진의 한사람으로 계약 및 기획 관련 지원을 추가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다.

CEO인 Tillmann Steinbrecher는 “Novica는 지난 5년간 회사와 경영진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사람이었다.”며“ 치과계에 깊고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있고 관련 업계에서 다양한 임원직을 여러 차례 역임한 경력을 바탕으로 당사의 소프트웨어와 exocad의 정신을 열정적으로 대변한다”고 말했다.

Novica는 파리 ESSEC Business School에서 executive MBA와 마케팅 학사 학위를 취득한 공인 치과기공사로 exocad에 합류 전까지 연구개발, 마케팅, 글로벌 제품 포트폴리오를 총괄하는 주요 글로벌 치과회사의 이사회 이사로 활동했다. 이전에는 독일 유수의 임플란트 제조기업의 전무이사를 맡기도 했다.

exocad CTO Maik Gerth는 “Novica가 함께 하면 우리는 팀과 회사로서 더욱 강해진다.” “그의 아이디어, 전문성 그리고 미래를 향한 비전은 그동안 당사의 성공에 크게 기여했다. 우리는 경영진에서 Novica가 더 확대된 역할을 맡아 주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승진 발표는 exocad가 독일 다름슈타트로 규모가 확장된 하이테크 본사 이전 후 바로 공표했다. 

exocad의 총괄관리자 COO에 임명된 Novica는 “우리는 멋지고 아름다운 새 본사 건물, 정말로 스마트하고 헌신적인 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수요까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라며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상상할 수 없다. 훌륭한exocad 커뮤니티를 위해 일할 수 있어서 이보다 더한 영광은 없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