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임플란트, K5 지속적 인기에 무상업그레이드 제공
상태바
[뉴스] 오스템임플란트, K5 지속적 인기에 무상업그레이드 제공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3.0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유니트체어 ‘K5’의 지속적인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기능을 무상 제공하기로 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K5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풋 컨트롤러, 핸드피스 미온수 공급, 살균수 공급장치 등 3가지 기능을 무상 업그레이드해주기로 했다. 

무선 풋 컨트롤러는 발 밑의 거추장스러운 선을 없앨 수 있다는 점에서 쾌적한 진료 환경을 선사한다. 자유롭게 진료 위치를 옮겨가며 발판 컨트롤러로 손쉽게 RPM을 조절할 수 있는 등 편의성도 획기적으로 높여준다. 핸드피스 및 스케일러 미온수 공급은 환자들에게 환영 받는 기능이다. 치아 시린 증상을 완화해 지각과민환자도 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살균수 공급 장치는 위생적인 진료 환경을 위해 필수로 꼽히는 옵션이다. K5에는 물의 전기분해를 통해 얻은 차아염소산수가 살균수로 쓰이는데, 수관 내 바이오필름과 세균 생성을 차아염소산수가 강력히 억제함으로써 안심할 수 있는 깨끗한 물을 공급해준다.
이 밖에도 K5는 슬림한 등판 설계로 무릎 간섭의 불편함을 줄였고 하판 틸팅 기능을 적용해 등판 하강 시에도 환자 위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정확한 진료를 보장해준다. 핸드피스 거치대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진료 시 치료 기구 간 간섭을 최소화했으며 닥터스툴은 진료 중 허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허벅지 압박을 줄여 피로를 덜어준다. 
K5의 주요 기능과 특장점은 덴올TV 영상(https://www.denall.com/vod/play?id=3544)을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K5가 치과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함께 우수한 진료 편의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임플란트와 함께 패키지를 구성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정윤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