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한치의학회, 2022년 회계연도 정기감사 실시
상태바
[뉴스] 대한치의학회, 2022년 회계연도 정기감사 실시
  • 정윤섭 기자
  • 승인 2023.03.0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의학회(회장 김철환) 국윤아·김영수 감사는 2월 10일에 2022회계연도 정기감사를 실시해 지난 1년 동안 추진한 주요 사업 실적 및 예산집행의 적법성과 적정성, 재정운영의 효율성과 합리성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김철환 회장과 박덕영·김희진 부회장, 김종엽 재무이사가 배석한 가운데, 김철환 회장은 “현 집행부의 지난 3년간 법인 회무를 맡으면서 대표이사로서 개인적인 인생의 여정 속에서 품성, 헌신성의 가치로 임원들과 회무를 함께하였으며, 지난 1년의 회무와 재무 현황을 포함한 감사자료를 검토하여 주시어, 본 회 발전과 치의학 학계 발전에 대한 고견을 부탁을 드린다”고 인사했다.

이번 감사에서는 ▲ 2022년도 대한치의학회 창립20주년 기념식 및 종합학술대회 운영 ▲ 종합학술대회 정산 결과 확인 ▲ 대한치의학회 영문학회지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선정 사항 ▲ 대한치의학회 고유목적사업 마련 ▲ ‘대한치의학회 20년사’ 편찬 진행 확인 ▲ 대한치의학회 학술상 심사 공정의 건 ▲ 대한치의학회 사무처 사무공간 확장 등의 의견이 제시되었다.

향후, 감사보고서는 3월 17일에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개최되는 대한치의학회 제6회 사단법인 정기총회에 제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