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필립스 소닉케어, 30주년 ‘음파칫솔 정착 기획전’ 실시
상태바
[이슈] 필립스 소닉케어, 30주년 ‘음파칫솔 정착 기획전’ 실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4.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에 음파칫솔 경험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마련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음파칫솔 정착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한 칫솔에 정착하지 못하는 ‘칫솔환승러’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음파기술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기획전에서는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째, 음파칫솔 및 구강세정기를 최대 60% 할인한다. 둘째, ‘9900 프레스티지’,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 구매 시 30주년 한정판 덴탈키트를 증정한다. 전동칫솔 ‘필립스 원’, ‘솔트레인’ 치약, ‘30주년 한정판 파우치’로 구성됐다. 셋째, 제품 구매 페이지와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특정 음파전동칫솔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를, 파워플로서를 구매한 고객에게 ‘쿼드스트림 노즐’을 증정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전문의  및 국내 치과의사 가 가장 많이 추천하는 음파전동칫솔 브랜드다. 3월 14일에는 대국민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대한구강보건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023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치과왕’ 채널을 운영하는 김태형 치과 전문의는 99만 구독자를 보유한 의학 전문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에 출연해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전동칫솔을 10년째 사용한다며 적극 추천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해결되지 않는 구강 문제로 여러 번 칫솔을 바꾸셨던 분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다양한 혜택과 함께 30년 노하우가 담긴 음파기술을 경험하고 잇몸까지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습관을 가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