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글로벌 덴탈 시장을 선도하는 베리콤을 조명한다
상태바
[SPECIAL REPORT] 글로벌 덴탈 시장을 선도하는 베리콤을 조명한다
  • 독일 쾰른=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4.0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가 주목하는 VERICOM In-Booth Seminar Series!

100주년을 맞이한 세계 최대 덴탈 전시회 IDS 2023이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IDS 2023에서 ㈜베리콤은 세 가지 품목에 대한 부스 내 세미나를 진행하였으며 세미나는 Well-Root ST/PT, MAZIC Duro, MAZIC D Temp/SG 제품의 임상케이스들을 집중하고 성공사례들을 언급했다. 

인산인해를 이룬 베리콤의 세미나들
첫번째로 유명한 Endodotist인 Dr.Walter Vargas Obando가 진행했다. 세계적으로 근관실러 시장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Well-Root ST와 Well-Root PT의 임상케이스를 발표했다. Endodotist인 Dr.Walter Vargas Obando가 “특히 Well-Root PT는 Premixed type으로 시술 시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임상적으로 매우 안전한 데이터를 얻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Well-Root ST는 타사에 비해 Calcium aluminosilicate 함량이 높아 탁월한 밀폐성 및 높은 pH, 생체친화성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다음 세미나는 명학하나치과 한종목 원장이 Hybrid Ceramic인 MAZIC Duro의 임상케이스를 주제로 발표했다. 한 원장은 LongTerm 데이터를 보여주었으며, 수 년간 누적된 사례들을 설명하며 MAZIC Duro(Hybrid Ceramic)와 Resin Cement(U-Cem Premium)의 우수성을 세미나를 통해 다시 한번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Prosthodontist 이도연 원장은 MAZIC D Temp/SG제품을 소개했다. 이 원장은 3D Printer Resin의 치과 및 기공소의 환경과 건강을 위협하는 VOCs(Volatile Organic Compounds)를 설명하면서 3D Resin 선택 시 매우 중요한 척도라고 밝혔다. 또한 이 원장은 VOCs TEST한 자료를 근거로 베리콤 제품의 안전성을 거듭 강조했다.
베리콤은 인산인해를 이루며 IDS 2023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IDS 2025에서는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