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덴티스, 신제품 4종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 개최
상태바
[이슈] 덴티스, 신제품 4종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5.10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트 체어, 골내 무통마취기, 디지털 가이드, 8K 3D프린터까지
기업 이념 ‘이타자리(利他自利)’ 실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겠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52일 덴티스 문정캠퍼스에서 신제품 4종 출시를 기념해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심기봉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했으며, 덴티스 기업 이념 및 사업 방향을 소개하고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할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덴티스는 기업 이념으로 이타자리(利他自利)’를 표방하며, 고객이 성공해야 기업이 성공한다라는 신념을 토대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올해 약 7종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R&D 기업으로서의 저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심기봉 대표는 "덴티스의 지속적인 성장 요인은 R&D를 통한 꾸준한 신제품 출시다. 12개팀이 매년 신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해 국내 치과산업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손상우 마케팅본부장은 시덱스 2023때 선보이는 Luvis 유니트체어에 대해 설명했다.

손 본부장은 "Luvis는 라이트, 편리함, 편안함, 안전함 등이 장점"이라고 밝혔으며 세계 최초로 공기정화시스템을 장착한 3D 프린터제니스 8K를 이번에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덴티스는 지난 3월 출시한 ‘SQ Mini Guide’를 시작으로 5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아이)’, 7월 유니트 체어 LUVIS CHAIR(루비스 체어), 그리고 3D프린터 ‘ZENITH 8K(제니스 8K)’를 출시한다.

앞서 티저 영상으로 출시를 예고한 ‘LUVIS CHAIR(루비스 체어)’는 각 진료실, 예진실, 수술실에 적합한 라인업을 공개하며, 타 유니트 체어와의 차별화 전략을 펼친다고 밝혔다. ‘LUVIS CHAIR(루비스 체어)’Technology(기술력), Comfortable(편안함), Convenience(편리함), Safety(안정성) 4가지 포인트를 강조하며 술자와 환자의 편의와 안전함을 고려한 기능을 소개했다.

더불어 5월 런칭을 앞두고 있는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아이)’를 공개했다. ‘DENOPS-i(데놉스-아이)’는 기존 침윤마취기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마취가 가능한, 국내 기술력으로 연구개발 된 세계 최초 포터블 무통마취기이다. 현재 OF마켓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지난 3월 출시한 ‘SQ Mini Guide KIT’는 좁은 치간에 적용 가능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으로, 높은 가이드 드릴 정확도와 치간에 따라 슬리브 타입(Non-Sleeve 또는 Metal Sleeve)을 선택할 수 있어 술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덴티스는 ‘SQ Mini Guide KIT’ 출시를 통해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8K 3D프린터 ‘ZENITH 8K(제니스 8K)’는 기존 대비 해상도가 4배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대용량 출력이 가능하고, 세계 최초 VOC 필터를 적용해 다양한 기공 환경에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또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 인력을 통한 교육 및 지원을 제공해 설치부터 교육, A/S까지 지원한다고 전했다.

손 부장은 시덱스 프로모션에 대해 올해 시덱스에서 Luvis유니트체어를 100대 정도 한정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덴티스는 향후 지속적인 R&D 투자 및 소통을 통해 고객을 이롭게 하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