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 임츨란트 유명연자들 한자리에 모여!
상태바
각국 임츨란트 유명연자들 한자리에 모여!
  • 승인 2005.12.13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국 임츨란트 유명연자들 한자리에 모여!
아시아임플란트(AAO) 학술대회, 수준 업그레이

제1회 아시아임플란트 학술대회(회장 김연수)가 오는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Esthetic, Function and Longevity of Dental Implant'란 주제로 서울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된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아시아의 임플란트 임상의들의 화합과 각국 임플란드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AAO 미팅에서는 AAO의 체계를 정립하고 향후 활동 방향을 모색하고 구체적인 사안을 논의하며 심미적이고 기능적인 임플란트를 주제로 세계 각국의 석학들의 강연이 열릴 계획이다.
특별연자로는 독일의 George Romanos 박사가 ‘Long-Term Success with Short Treatment-Clinical and Histologic Studies'의 연제로 강연하고, 이탈리아 말란대학의 Massimo Simion 교수의 강연도 계획되어있다.
또한 서울치대의 정필훈 학장(구강안안면외과 교수), 일본 Kawazoe 교수, 대만의 Alex Yi-Min Tsai 교수의 초청강연과 'Implant neck module for Esthetic and Bone stability'를 연제로 이용찬 원장의 강연, 'Flapless Surgery'를 주제로 조용석 원장의 강연 등 한국,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각국의 유명 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임플란트의 최신 경향과 임상 데이터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AAO 미팅에서는 약 7개국의 150명 이상의 해외 임상가들이 참여할 예정에 있다.                   

                                                                                                                                                          문의: (02)818-68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