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Panalas C05∑ Follow Up Seminar
상태바
㈜신흥, Panalas C05∑ Follow Up Seminar
  • 승인 2006.07.1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Panalas C05∑ Follow Up Seminar 
레이저 활용의 A to Z를 한 자리에

▲동경 Tamura치과병원 Dr. Tamura Hitoshi 초청 세미나

㈜신흥은 지난달 3일 신흥 연수센터에서 제2차 Panalas C05∑ Follow Up Seminar를 개최하였다. ‘Panalas C05∑ Follow Up Seminar’는 지난해 9월 제품 출시에 맞춰 실시된 Panalas CO5∑ Introduction Seminar에 이은 후속 세미나로, Panalas C05∑ 구입 고객과 구입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저의 다양한 임상증례와 그 활용법에 대해 보다 실제적이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지난 3월 이후 두 번째로 실시되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세미나에 이어 일본 동경 Tamura 치과병원 원장인 Dr. Tamura Hitoshi를 초청하여 레이저 도입 배경과 Panalas C05∑ 제품특징에서부터 레이저 임상증례 및 활용법, 임프란트 주의염과 지각과민의 활용방법 등 실제적인 적용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으며, 마지막 시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진행하여 레이저 활용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하였다.
신흥은 앞으로도 레이저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후속 세미나 및 직원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한 예정이며, 디지털 장비의 결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 모색 등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