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 ‘의료정보 박람회(IMEX 2006)’ 개최
상태바
오는 3일 ‘의료정보 박람회(IMEX 2006)’ 개최
  • 승인 2006.09.1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일 ‘의료정보 박람회(IMEX 2006)’ 개최
치과경영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 선보여 

 

 
임플란트, 치아미백 등 개원가의 최신 임상트렌드는 물론 개원자금, 개원 입지 등 치과 경영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다루는 학술대회 및 전시회가 마련됐다.
아임닥터가 다음달 3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제2회 의료정보 박람회(IMEX 2006)를 개최할 예정인 가운데 치과의 최신지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치과분야의 심포지엄을 별도로 마련했다.
이날 치과 심포지엄에는 김선재 영동 세브란스 교수를 비롯한 최고의 강사진이 포진된 가운데 ▲레이저 치료 ▲치아미백 ▲심미보철 ▲교합관련증후군 ▲로컬클리닉에서 유용한 임프란트 응용수술 ▲치주학 관점에서 바라본 임프란트 술식 ▲부분 및 완전 무치악 환자의 임프란트 수술 및 보철 등에 대한 최신 지견이 다뤄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임상강연과 더불어 개원의, 개원예정의, 공보의, 전공의 등을 대상으로 의료시장에 관한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한 경영관련 강연과 개원자금 및 개원입지 상담, 최신 의료장비 전시회 등도 함께 마련됐다.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치과의사들과 의료관련 산업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치과의료 시장에 대한 정보 및 추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사전등록 5천원, 현장등록 1만원의 입장료로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음료 주차 등 모든 부대 행사 비용 무료 제공을 비롯한 모든 행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