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벤처기업대상 수상 영예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벤처기업대상 수상 영예
  • 승인 2006.11.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벤처기업대상 수상 영예
최규옥 대표이사 노 대통령으로부터 산업포장 친수


▲벤처기업대상 산업포장을 수상한 오스템 기념촬영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지난달 19일 서울 삼성동 COEX 인도양홀에서 진행된 ‘벤처 코리아 2006’ 행사에서 벤처기업대상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벤처기업대상’은 국내의 벤처기업 중에서 기술 개발이나 수출 등으로 대한민국 산업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기업경영에 있어서도 타 기업에 모범사례를 남긴 기업을 시상하는 행사다. 벤처기업협회에서 각 기업의 공적을 서류접수와 기업실사의 과정을 거처 심사하고 정부(산업자원부)의 최종 승인을 거쳐 수상기업 및 상의 훈격 등이 확정된다.

이날 행사에는 노무현 대통령이 참석하여 오스템을 포함한 7개 회사에 대한 상을 직접 시상했으며, 산업자원부장관, 해양수산부장관, 중기특위위원장, 국가균형발전위원장, 중소기업청장 등이 나머지 수상 기업에 대한 시상을 했다.
오스템은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임플란트 교육시스템 구축 등, 치과용 임플란트 국산화의 선구자 역할을 했고, 활발한 해외 진출을 통해 우리 기술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고 있으며, 수입대체효과, 고용창출효과 등의 대한민국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큰 것을 인정받아 산업포장 수상이 확정되었다. 특히, 10년 전만 하더라도 수입제품 일색이던 국내 임플란트 시장에서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고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개발하여 임플란트 국산화를 주도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밖에 이날 행사에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벤처기업 7개 업체가 자사의 제품을 전시하는 ‘우수벤처기업관’ 전시 부스 운영도 함께 진행되었다. 전시 부스를 돌던 노무현 대통령은 오스템의 부스에서 잠시 머물면서 최규옥 사장이 직접 설명하는 오스템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해 관심 있게 듣기도 했다.

이번 산업포장을 수상한 최규옥 사장은 “오늘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건 항상 우리 오스템을 믿고 성원해 주신 고객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오늘의 영광을 회사의 발전을 위해 이 시간에도 땀 흘리고 있을 오스템의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