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先)진공멸균방식‘ZELLO ∑’멸균기 출시
상태바
선(先)진공멸균방식‘ZELLO ∑’멸균기 출시
  • 승인 2006.11.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先)진공멸균방식‘ZELLO ∑’멸균기 출시
신흥, 편리성 효율성 갖춘 ‘확실한 멸균 효과 기대’

 

▲신흥 멸균기 ‘ZELLO ∑’

㈜신흥은 치과 진료실 내 감염방지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진 시점에 선(先)진공 멸균 방식 채택으로 보다 향상된 멸균을 보장하는 ‘ZELLO ∑’를 출시하여 개원가의 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선(先)진공 멸균방식’이란 100% 확실한 멸균효과를 얻기 위해 멸균하기전 챔버(Chamber) 내 공기를 완벽하게 제거하여, 완전진공 상태에서 멸균과 건조 효과를 최대로 높여주는 방식으로, 주사침과 같은 작은 구멍에 공기가 있을 때 멸균하기전 그 내부의 공기를 제거해 줌으로써 미세한 곳까지 멸균에 필요한 고압 증기가 투입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흥 관계자에 따르면, 이러한 방식은 보다 확실한 멸균을 가능하게 하며, 멸균 후에는 내부 수중기를 펌프가 강제적으로 빼내 건조가 빠르고, 중량변화를 1% 내로 최소화하여 건조효율이 뛰어날 뿐 아니라, 재오염의 염려도 없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한다.

또한 ‘ZELLO ∑’는 기존 멸균기보다 SIZE가 작고 무게도 가벼워져 현재 치과에서 사용되는 캐비닛의 크기에 딱 맞게 설치할 수 있는 등 사용의 편리함과 효율성까지 완벽히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LCD 창은 LED Back Light를 적용하여 멀리 있어도 글자가 선명하고, 어느 각도에서도 잘 볼 수 있어 사용자에게 보다 편리한 사용을 가능케 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