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덴탈 전국대리점 경영회의 개최
상태바
스카이덴탈 전국대리점 경영회의 개최
  • 승인 2007.03.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덴탈 전국대리점 경영회의 개최
2007년도 주력상품 ‘카이저-W’에 기대 커

 

 ㈜스카이덴탈(대표이사/안병일)은 지난달 3일에 본사에서 전국 직영대리점을 대상으로2007년도 업무계획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경영회의를 개최하고 오찬을 함께했다. 이날 안병일 대표이사는 지난해 매출 120억을 달성하여 100억을 돌파한 것은 항상 최선을 다해 협력해 온 전국 직영대리점의 공로가 크다며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우수 대리점에 대해서는 감사패와 부상을 전달했다.

전국 대리점 대표들은 카이저의 우수한 품질이 경쟁력이라며 입을 모으고 2007년도 주력상품에 대해서는 시장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카이저-W’에 대해 거는 큰 기대감을 표했다. 또한 ‘카이저-W’는 세계최초 터치컨트롤패널을 개발하여 굿디자인 우수상을 수상한 바있는 제품으로 사용성과 기능 디자인에서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했다. 그리고 카이저3천대 돌파기념 기증행사를 통해 3,000번째 카이저를 자원봉사 단체나 개인에게 기증함으로써 치과의사협회는 물론 치과계를 위해 협력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고 이를 홍보하는데 뜻을 같이했다.

이번 전국 대리점 경영회의를 통해 스카이덴탈은 2007년도 매출 200억 달성목표와 함께 중견기업으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될 것을 다짐하고 고객의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