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07년 WORKSHOP 개최
상태바
더존월드 07년 WORKSHOP 개최
  • 승인 2007.1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월드 07년 WORKSHOP 개최
유통업자를 위한 임상교육과

 

㈜더존월드(대표 이계우)는 지난달 10월 1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2층 에머럴드홀 에서 전국 30여 개 대리점 100여명의 임직원을 초청하여 2007년 美 울트라덴트社 workshop을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는 특별히 미국 본사의 Asia Manager 이면서 치의학 박사인 Dr.Chris Chen이 참석하여 신제품 소개 및 임상발표회를 가졌다.
본 행사의 주요 목적은 의사나 위생사를위한 교육이 아닌 실제로 제품을 유통하고 판매하는 유통업자를 위하여 치과지식의 기본개념과 제품의 정확한 적용 및 용도를 정립하는 교육의 장으로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본 행사의 주체자인 이계우 대표는 “치과의사와 위생사를 위한 교육은 많으나 정작 제품을 유통하는 분들을 위한 기본적이고 실용적인 교육이 국내에 전무하기 때문에 앞으로 이런 교육을 통해 제품의 용도 및 덴탈 개념을 좀 더 정확하고 쉽게 이해시킬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밝힌 뒤, 선진화된 덴탈 지식을 서로 공유하는 ‘나눔의 장’으로 발전시켜 대리점 및 제품을 유통하는 분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기회로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본 행사의 취지이며 목적이라고 말하였다. 
美 울트라덴트의 Asia Manager인 Dr. Chris Chen은 이 자리를 빌어 지금까지 (주)더존월드와의 긴밀한 협력으로 그동안 한국시장에 Ultradent社의 제품이 한국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되고 있음에 감사드리며 이는 각 대리점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이루어진 것이라 말한뒤 진신으로 감사의 뜻을 표명했다. 또한  (주)더존월드와도 더욱 더 긴밀한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며 대리점들의 지속적인 협력을 부탁했다. (주)더존월드는 울트라덴트 본사에서 시상하는 종합평가 수상에 지난 2007년 2월에 2006년 아시아 종합 1위와 또한 2007년 9월 1일에 2007년 상반기 4개 부문에서 3개 부문을 석권해 아시아 1위를 차지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