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대구고객지원본부 개소
상태바
스카이, 대구고객지원본부 개소
  • 승인 2008.06.0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 대구고객지원본부 개소
서비스망 전국적으로 확대 


 
유니트체어 전문기업 ㈜스카이덴탈(대표이사 안병일(사진))은 올 들어 유니트체어 ‘W’의 인기에 힘입어 내수 시장과 해외시장에서 모두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면서 직영 고객지원센터의 영업망과 서비스망을 전국적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경기도 평택시에 공장과 시설을 확장하는 한편, 인력충원과 함께 전국 네트워크망을 정비했다.
스카이덴탈은 최근 대구고객지원본부를 새롭게 개소하면서 수도권 5개 권역과 대전, 부산, 광주, 대구의 지방 4개 권역으로 나누고 영업망과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했다. 이로써 스카이덴탈은 중부권을 비롯한 호남권과 영남권까지 직영체제의 기반을 마련하고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갈 수 있게 되었다.
안병일 대표이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효율적 업무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고객중심 경영의 중요성”을 말하고 “고객행복을 위한 감동 서비스와 스피드를 강조”했다.
또한 스카이덴탈은 중견 유니트체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것과 함께 2010년 국내 1위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기업에 대한 믿음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인식하고 점차 전국망 세분화를 통해 다양한 측면에서 양질의 고객행복을 실현해 간다는 계획이다. (대구고객지원본부 문의: 053-422-24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