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새로운 GSIII 임플란트 출시
상태바
오스템 새로운 GSIII 임플란트 출시
  • 승인 2008.07.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새로운 GSIII 임플란트 출시

우수한 초기고정력, 빠르고 편리한 시술 강점

 

오스템임플란트(주)(대표 최규옥, 이하 오스템)에서 지난 16일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임플란트 GSIII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GSIIIsms 초기 고정을 얻기 쉬운 body 디자인과 식립감이 우수한 나사선, helix cutting 그리고 저작력 분산에 유리한 micro thread 등의 특징을 가지고 오스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임플란트이다.
GSIII는 식립토크가 30Ncm 이상, ISQ값은 65이상으로 식립 직후 외력에 대한 저항력이 우수하여 soft bone에서 immedite / early loading이 가능하며 골질별 최종 식립토크가 적절하고 식립 깊이 조절능력이 뛰어나 식립감이 좋다는 평가이다. 또한 식립속도가 빠르고 path 수정이 쉬어 작은 직경의 드릴링에도 고정이 용이하며, 식립 깊이 조절 능력이 뛰어나 시술이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전 모델인 GSII는 모든 골질에 법용적으로 사용하는 fixture이며, GSIII는 soft bone에서 우수한 초기 고정력, 이상적인 식립토크, RFA, 외력에 대한 저항력 등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상악전치 발치 후 동시에 즉시식립 및 즉시부하가 가능하여 초보시술자보다는 빠른 시술을 원하는 경험 이 많은 숙련자에게 유용한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이미 치과계에는 정상적으로 증명돼 큰 호응을 얻었던 GS 시스템의 새로운 모델인 GSIII의 출시는 soft bone에서 낮은 토크로 인한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 식립 시간 단축 및 path 수정 능력 항상, 좀 더 파우풀한 threading이 가능하여 더 빠르고 강력한 임플란트를 기다리던 개원가에 휘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스템은 GSIII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달 4일부터 총 4회에 걸쳐 AIC 수요화상세미나와 연계하여 서울 AIC를 포함한 전국 18개 지점 AIC센터에서 GSIII 런칭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GSIII 런칭세미나에서는 참가자들이 이해를 돕기 위해, 엄태관 소장이 GSIII 제품의 특징 및 장점, GSII와의 차이점을 소개하고, 조용석 원장(앞선치과병원장)은 GSIII 제품의 사례별 임상증례를 발표했다. 또한 지난 sidex에서도 GSIII를 큰 전시회에서 공개함으로써 많은 전시참가자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