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텍, Uni3D 미국 SUNI사와 101억원 수출 계약 체결
상태바
바텍, Uni3D 미국 SUNI사와 101억원 수출 계약 체결
  • 승인 2008.08.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텍, Uni3D 미국 SUNI사와 101억원 수출 계약 체결

Uni3D 북미시장 진출의 안정적 교두보 확보

 


바텍은 지난달 7월16일 경기도 기흥 본사에서 미국 SUNI Medical Imaging Inc.(이하 ‘SUNI사’)의 대표 Mr. StefanKaltenbach가 직접 내방한 가운데 3년간 101억원 규모의 Uni3D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세계적인 판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SUNI사는 미국 실리콘 벨리에서 I/O Sensor, I/O Camera 및 X-ray 응용 소프트웨어 등을 1992년부터 제작/판매 해온 업체로 그 동안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미국 시장 내에서 많은 사랑은 받고 있는 업체이다.
바텍과의 인연은 Sirona의 본고장 독일에서, 2006년 하판기 CT판매를 시작으로, 2007년에는 CT판매 1위를 함께 달성 하면서부터 시작 됐다. 바텍의 독일 판매처 Orangdental의 사장이기도 한 Mr. StefanKaltenbach는 독일에서의 선전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주)바텍 관계자는 “이번 계약은 Uni3D가 북미시장 진출의 안정적 교두보를 확보했다는 의미도 있지만, (주)바텍의 세계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사전 단계”라고도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 미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으로 먼저 인정받고 바텍을 치과 의료기기 업계의 세계적 브랜드로 만드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