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KDTA 2008 성황
상태바
㈜신흥, KDTA 2008 성황
  • 승인 2008.08.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KDTA 2008 성황

신제품 출시, 다양한 이벤트로 화제만발
 


㈜신흥이 지난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여의도 ‘63City’에서 개최된 ‘제44차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에 참가하여, 골드니안, SHINHUNG IMPLANT M과 다양한 기공 기자재 브랜드를 내세워 최신 테크닉과 알찬 이벤트를 선사하며 큰 성황을 이뤘다.
㈜신흥은 지난 6월 27일 SIDEX 2008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신흥의 국내 생산 임플란트 브랜드 SHINHUNG IMPLANT M 부스를 마련하여 가장 큰 눈길을 끌었다. 치과기공사 고객에게 처음으로 SHINHUNG IMPLANT M을 선보이는 자리인 이번 전시회에서는 출시 이벤트로 M 드라이버 파격 할인 혜택 뿐 아니라 드라이버 구입 시 컴포넌트 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BEGO 부스에서는 I.W.C(International Wironium Circle) 파샬 전문 기공소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는 특별 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하여 큰 관심을 모으기도 하였다. 부스 내에 I.W.C 라운지를 별도로 운영하여 회원들만의 스페셜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학술대회 ‘Partial Denture 및 Laser Technic’ 메인 연자인 Maester ‘Heiko Wolschiger’ 와의 만남의 시간을 마련하여 Patial Wax Model 디자인 데모 시연을 진행하여 좋은 반응을 얻기도 하였다.
또한 전시장 내의 만남의 장소와 편안한 쉼터로 자리잡은 ‘신흥 라운지’와 편리한 고객 지향 서비스 ‘무료 택배 서비스 센터’도 변함없이 운영하여 행사장의 가장 큰 사랑을 독차지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