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빛고을 광주에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오스코텍 빛고을 광주에서 세미나 개최
  • 승인 2008.08.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코텍 빛고을 광주에서 세미나 개최

두번째 지방 개최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골 이식술에 대한 이론과 최신 임상 테크닉을 소개하는 오스코텍 세미나가 광주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뼈 전문 기업 오스코텍(대표이사 김정근)은 지난 7월 5일(토)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층 회의실에서 70여명의 개원의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Bone Graft in Dental Clinic”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골의 구조 및 골 개조 과정에 대한 이론 강의를 시작으로 현재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골 이식재 종류 및 장단점, 골 이식술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최근 술식, 그리고 상악동 골 이식술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 등에 대한 고재승 서울대 명예교수, 손동석 교수(대구가톨릭대병원), 김영균 교수(분당서울대병원), 임창준 병원장(이엔이치과)의 강의가 이어졌다. 강의에 이은 질의 응답시간에도 연자와 참석자간의 활발한 질의 응답이 이루어져 예정된 시간을 초과하여 마무리 되었다.
 “지난 3월 대구에 이어 지방에서 두 번째로 개최하는 세미나였다. 무더운 날씨와 같은 지역, 같은 시간에 개원의를 대상으로 한 다른 행사가 예정돼 있던 터라 참석자가 적을까 우려되었지만 비교적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고 강의에 대한 관심과 열의도 높아 매우 만족스럽다.” 라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올 들어 지방을 순회하며 개최되고 있는 오스코텍의 다음 세미나는 오는 9월 6일(토) 부산 벡스코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