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장기성장 기반 구축 선포’
상태바
오스템, ‘장기성장 기반 구축 선포’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6.3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기를 기회로 바꿔 장기성장 기반 구축목표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지난 1월 5일 시무식을 갖고 2009년의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이날 시무식은 서울 가산동 본사와 미국 생산본부 그리고 부산의 연구소와 생산본부, 전국의 각 지점 등이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연결되어 동시에 진행됐다. 미국 출장 중이었던 최규옥 대표는 미국의 생산본부에서 화상시스템을 통하여 신년사를 밝혔다.

이날 신년사에서 최대표는 2009년 오스템의 경영목표 및 세부 실천 과제에 대해 임직원의 동참을 독려했다. 최대표는 2008년 어려운 대외 경제여건 속에서도 오스템은 매출과 이익 측면에서 견실한 성장을 지속했을 뿐만 아니라 R&D와 AIC 교육 등에서 큰 성과가 있었다며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했다.

한편, 2009년은 대외여건으로 볼 때 더 큰 어려움이 닥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를 오히려 기회로 만들 수 있어야지만 오스템이 진정한 치과계의 글로벌 강자로 우뚝 설 수 있을 것이라며 임직원의 분발을 촉구했다.

2009년을 ‘장기성장 기반 구축의 해’로 선포한 오스템은 ▲ 국내·외 영업 활성화 적극 추진 ▲ 재무 안전성을 강화 ▲ 고객 밀착관리 강화 ▲ 직원 교육 강화 ▲ 신뢰할 수 있는 조직문화 구현 등을 올해의 세부 실천 과제로 제시했다.

오스템은 특히, ‘2009년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큰 폭의 성장을 실현하여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고도의 성장을 지속하여 글로벌 기업의 기반을 다지겠다며, 위기를 기회로 반전 시키겠다는 경영의지를 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