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Dentis World Symposium News
상태바
2009 Dentis World Symposium News
  • 덴포라인
  • 승인 2009.12.0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가을 날씨가 한창이던 지난 11월 1일(월) 서울 COEX Auditorium에서는 ‘2009 DENTIS World Symposium’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약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주)덴티스의 월드심포지엄은 세계시장을 향한 덴티스의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시간이 되었다.

올 해 처음 개최된 덴티스 월드심포지엄은 다양한 임플란트 임상술식을 선보이고 있는 해외연자와 국내연자가 함께 어우러져 강연이 진행되었다.

김수관 교수의 좌장으로 김대연 원장의 Santa System을 이용한 새로운 상악도 거상수술법으로 시작으로 황재홍 원장, Jin Y.Kim, 최성호 교수, 주상돈 원장, 손동석 교수, 이성복 교수, Thomas Lee등 국내외 주요 연자들의 열강이 펼쳐졌다. 때마침 이번 심포지엄이 개최된 코엑스의 1층에서는 대한치과보철학회의 학술대회가 개최중이어서 학술대회 참석자들도 덴티스의 심포지엄 프로그램중 인기 강좌에 참석하기도 하여 눈길을 끌었다.

국산임플란트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자 제품개발과 마케팅에 투자를 아끼지않아온 덴티스는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서  명실공히 임플란트 대표주자로서 당당히 평가받는 계기가 되었다고 자평하고 있다. 아울러 향후 수도권 지역에서의 마케팅 강화를 통해 명실공히 국산임플란트 대표 기업의 이미지 구축은 물론 해외시장 개척에도 더욱 공격적으로 도전할 예정이다.

이날 학술강연회와 마찬가지로 하이라이트는 강연회가 종료된 후 실시된 경품추첨행사로 최대 벤츠 경품외에 LED TV, 노트북외 HAPTITE, SANTA, NANO LASER등 푸짐하고 알찬 경품으로 마지막까지 총 900여명의 방문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특히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HAPTITE 출시 기념행사도 함께 진행돼 덴티스의 야심작 HAPTITE에 대한 참석자들의 관심을 높이는 데에도 이바지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강연회 내용이 실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고 강연장 밖에 마련된 실습코너에서 제품들을 부담없이 직접 실연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자리”로 평했다.

(주)덴티스의 심기봉 대표이사는 “덴티스가 짧은 역사임에도 불구하고 메이저 임플란트 업체로 자리매김한 것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심포지엄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설립 이래 처음 개최되는 만큼 참석자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그램 수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하며,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서 상온 초박막 HA 코팅 임플란트인 HAPTITE가 공식적으로 출시됨과 동시에 높은 반응으로 새로운 치과시장을 개척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지막 경품행사까지 자리를 떠나지 않고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심포지엄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명실공히 국산 임플란트 메이저급 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주)덴티스의 공격적인 국내외 마케팅이 2010년에도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질것으로 기대된다.

 



(주)덴티스의 해외 유저 인터뷰
“사용이 쉽고 모든 증례에 무리없이 적용이 가능한 점이 강점!”

 

Dr.Altug Serce

Dr.Serce는 터키 이스탄불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개업의다. 지난 독일 IDS전시회에서 처음 접한 덴티스 임플란트를 보고 터키 지역내 임플란트 비즈니스를 하고 있던 지인에게 덴티스 임플란트를 강력히 추천했다. 이번 덴티스 월드 심포지엄을 참가하기 위해 방한한 그는 터키 이스탄불내에서는 3개의 치과대학이 있으며, 이 들 치과대학에서 모두 덴티스 임플란트를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 임플란트의 기술이 유럽산에 비해 못지않아 호감을 갖고 있으며, 특히 덴티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다며 한국임플란트 기술력을 높이 평가했다.

Dr.Serce는 ITI멤버로 여러 시스템들을 접했지만 지난 2년 반 동안 약 1,000여개의 덴티스 임플란트를 시술했다고 한다. 덴티스 임플란트를 알게될수록 회사도 정말 열정적으로 일하는 회사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특히 치과의사로서 좋아하는 점은 우수한 품질과 보철 및 시술이 쉬어 어떤 환자의 증례에도 쉽게 적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임상가로서 보철과 시술이 쉽다는 점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꼽으며, 간단히 말해 SIMPLE, AND HIGH QUALITY가 임플란트 선택의 기준이라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