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2010 샤인덴탈네트웍스 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제4회 2010 샤인덴탈네트웍스 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 성황리 개최
  • 덴포라인
  • 승인 2010.02.0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주요 학술 강연회 중 하나로 자리잡은 ‘제4회 샤인덴탈네트웍스 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가 1월 31일 백범 기념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학술대회는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알찬 임상 지식과 최신 정보를 선별하여 고객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를 그대로 살려 개원의들을 위한 ‘교합&근관치료’ 세션과 ‘치과위생사를 위한 프로그램’ 세션으로 나눠 총 6개의 강연으로 진행되었다.

 첫 번째 세션 ‘교합&근관치료’에서는 ▲홍성우 교수의 ‘교합’ ▲라성호 원장의 ‘근관치료 맘 편하게 끝내기’ ▲최성백 원장의 ‘근관치료 시 꼭 해야 할 일, 해서는 안 되는 일’이란 주제 강연이 펼쳐졌다.

 치과위생사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두 번째 세션 역시 치과위생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사람사랑치과 김영삼 원장의 ‘프로페셔널 치과위생사 성공기’ ▲ ‘The Swiss Dental Academy’의 메인 인스트럭터인 Yasuko Takeuchi(D.D.S)의 ‘구강위생에서 치과위생사의 역할’이란 강의 등은 현장의 치과위생사들에게 큰 공감을 주었다는 평가를 낳기도 했다.

 한편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지난 세 차례의 학술대회와 ‘보험급여관리’ 세미나 등을 개최하면서 치과계 주요 임상 트렌드의 맥을 정확히 짚어내는 학술강연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