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이 지난 1월 14일 중림동 본사에서 ‘2009년 임플란트 M 10만개 판매 및 신규시장 1위 달성’을 자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해 5월 SIDEX 2009 전시회를 통해 본격적인 전국판매에 돌입한 ‘SHINHUNG IMPLANT M’은 2009년 한 해 동안 픽스쳐 10만개 판매를 기록하고, 신규시장 1위를 달성하며 국내 치과용 임플란트 시장의 지각변동을 본격화하였다.
출시 후에는, 지난 1990년 국내 치과계에 치과용 임플란트를 처음으로 공급한 이래 가장 오랜 기간 임플란트 사업을 펼쳐 온 신흥의 시장 친밀도와 마케팅 역량이 더해져 전국 판매 첫 해부터 당초 목표를 상회하는 성과를 거두면서 또 한번 신흥의 위력을 재확인시켜주는 계기를 만들었다.
신흥 관계자는 “계속해서 신뢰성과 합리성 모두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치과용 임플란트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고객의 믿음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포라인(Denfol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