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ㆍ바텍코리아 전략적 마케팅 제휴로 시너지 극대화 예상
상태바
신흥ㆍ바텍코리아 전략적 마케팅 제휴로 시너지 극대화 예상
  • 황원희 기자
  • 승인 2010.03.3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단독판매 진단용 장비 'Pax-Flex 3D' 출시

 

 지난 3월 23일 ㈜신흥과 ㈜바텍코리아가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 업무협약 MOU 체결식을 갖고 양자간 전략적 제휴를 공식 선언했다. 이번 MOU체결은 국내 치과 분야에서 탄탄한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유통을 책임지는 신흥과 진단 장비 분야에서의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는 바텍이 만났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결국 양사 간의 전략적 제휴는 국내 치과의료시장에서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와 치과진료 발전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번 MOU체결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Pax-Flex 3D’는 신흥 전용 CT모델로 신흥을 통해서만 공급된다.

 신흥은 기존의 아날로그 파노라마 사용 고객에게는 중고제품을 보상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새로 개원하는 개원의들을 위해서는 CT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경향을 수용해 여러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계획중이다.

 신흥 이용훈 이사와 바텍코리아 박해진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서로 협조하면서 고객의 변화와 요구에 맞는 제품 공급과 현실적인 가격이 고객의 상황에 맞게끔 변화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양사가 보유한 장점을 극대화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더욱 확고히 다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국내 치과계와 디지털 분야를 대표하는 두 기업의 만남으로 고객들은 더욱 강화된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시장에서는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