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환자가 바라본 치아미백 임상시술 체험기
상태바
미백환자가 바라본 치아미백 임상시술 체험기
  • 덴포라인
  • 승인 2010.11.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소가 아름다운 여인이 되기 위해서 치아 미백을 했습니다.-

치아미백~ 정말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 문제지요. 특히 사회생활을 하면서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저에게는 더욱더 신경을 안쓸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번에 만난 “Bring U Smile”에 대해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몇자 올려봅니다.

모든 치아 미백은 돈이 많이 들고, 또한 시간 투자도 많이 해야 하는 것이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홈쇼핑, 인터넷에서 구입해 사용해 보았지만 역시 별 효과도 없고, 제가 게을러서 인지 스스로 집에서 하지 않게 되더군요. 아니 사용 후에 어떤 효과가 크게 있었다면 열심히 사용했을지도 모르지요.

시간 절약도 되고 비용도 저렴하고 미백시술을 받고 확실하게 하얗게 변한 치아를 보고 소개를 받아 그 치과를 가서 해야겠다 싶어 미루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마트에 갔다가 “치아미백할인행사”라고 쓰여진 플랜카드를 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그래 한번 물어나 보자”싶어서 병원으로 들어갔지요. “안녕하세요”라고 웃으며 인사하는 데스크에 계시는 분 치아가 유독 눈에 들었습니다. 본인 치아가 본원에서 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술 받은 치아라며 “이~~”라고 보여줍니다.
얼마나 예쁘고 하얗던지 내 마음을 확! 잡았습니다.

술, 담배를 하지 않지만 커피 만큼은 내 생활에서 뺄 수 없을 만큼 사랑하고 흐르는 세월에, 또한 미백 기능 없는 치약에 치아를 맡겼었던 제 치아 상태는 그닥 좋지 않았답니다.

챠트를 작성하고 원장님을 뵙고 미백 시술 전 사진을 찍고 시술후 어느 정도까지 변할 수 있다고 치아 색깔은 보여주시면서, 제 치아는 결이 많아 두 번 정도는 받으셔야 할거라는 원장님 말씀에 ‘또 내가 상술에 넘어갔구나’ 싶어서 일단 다른 제품과 타 치과에서 받았던 효과에 대해 말씀드리고 사실 이전에도 사용했던 적 있는 치아 미백기능성 제품들이 좀 있다며, 그렇게 큰 효과는 보지 못했노라 말씀 드렸습니다. 그래도 실장님 치아만큼은 아니어도 반정도만 효과를 볼 수 있다면 좋겠다 싶어서 “Bring U Smile”시술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미백시술이 들어가기전 스켈링을 해야 한다며 미백시술 담당하시는 간호사님이 들어오십니다. 그 동안 여러 치과에서 스켈링을 받아 본 경험이 있기에 이렇게 아프지도 않고 시리지 않게 부드럽게 해 주시는 간호사님께 한번 감동!!

이제 본격적인 치아 미백 시술을 할 거라며 미백에 필요한 기구며 제품을 Setting 합니다. 이렇듯 간편하며 예쁜 미백 기계에 또 한번 감동!!

타치과에서 미백시술시 움직이지도 못하고 한자세로 계속 있어야 했던 불편한 기억이 있어서 조금 긴장이 되었습니다. 그런 제 마음을 읽으셨는지 걱정 말라며 미백도중에 움직일 수도 있고 음악도 들을 수 있다며 Bring U Smile의 헤드셋을제 머리에 씌워주십니다.
조금 타이트한 느낌이 답답했지만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머리를 움직일 수 있고 책도 볼 수 있어서 실장님이 준비해 주신 음악과 책을 보며 나만의 공간에서 나만이 느낄 수 있는 정말 오랜만에 휴식을 만끽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1시간정도면 되느냐고 정말 제 치아가 하얗게 되느냐고 몇 번이고 되물어 보면서 드디어 시술 끝!

거울을 저에게 건네며 확인해 보시라고 하십니다.


와우~! Amazing!!

개인트레이와 미백약을 주시면서 자가미백의 중요성도 알려주십니다. 잠들기 전에 트레이에 미백약을  똥 똥 떨어 뜨려서 치아에 끼운 상태로 주무시면 된다고~
인체에 전혀 무해하니까 걱정 말라며 환하게  웃는 실장님 치아보다 지금은 제 치아가 더 맘에 쏙 듭니다.

이렇듯 신기할 수 없고 믿을 수 있는 치아 미백 시술~
여러분께도 적극 강추 드리며 그 동안 분홍립스틱을 바르지 못했는데(유난히 분홍 립스틱을 바르면 치아가 더욱 누렇게 보였기에) 오늘 분홍립스틱을 장만해서 예쁘게 바르고 환하게 웃으며 신랑과 가을 단풍길을 산책하려 합니다.

원장님과 미소인치과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자가미백을 사용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