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레시피] Plaque Free , NO or Minimal Preparation, NO Shots
상태바
[덴탈 레시피] Plaque Free , NO or Minimal Preparation, NO Shots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2.03.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umy 2.0 지르콘 라미네이트

Plaque Free , NO or Minimal Preparation, NO Shots
Lumy 2.0 지르콘 라미네이트


Lumy 2.0 Laminate의 소재는 강도나 구강 내 탄성에서 치아보다 강하고, 외부 Stress에 잘 견뎌 변형이 없다. Setting후 Cement의 Shrinkage Crack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탈락이 없다. 또한 Case에 따라서는, NO Preparation 도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Lumy 2.0은 열 차단율이 매우 좋아 Vital Case에서 Sensitive한 자극을 방지할 수 있으며, 또한 Prlaque가 끼지 않아 치주병이 발생하지 않는다. 자연스러운 색상 표현과 우수한 투과성에 의해서 심미 보철에 탁월한 효능을 갖는다.   

Lumy 2.0이란?
Lumy 2.0은 얇은 세라믹 칩을 기존의 치아 위에 부착함으로써 고통 없이 영구적으로 하얗고 아름다운 치아를 만들어 주는 새로운 방식의 급속 교정 시술이다.

 


Lumy 2.0은 콘텍트렌즈처럼 매우 얇은(0.2mm~0.3mm) 세라믹 칩을 부착하기 때문에 많은 경우 치아의 삭제가 필요 없고, 치열 교정의 번거로움이 적다.
또한 기존의 크라운이나 브릿지가 있어도 이를 제거하지 않고 바로 위에 부착할 수 있으므로 매우 간단하고 내원 횟수도 2~3회로 시간적인 제약이 적다는 특징을 지녔다.
Lumy 2.0 기존 방식과 달리 치아 삭제나 기존 보철물의 철거 없이 얇은 세라믹칩을 직접
부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고통없이 착색된 치아 혹은 약물로 인해 변색된 치아, 고르지 못한 치아, 사이가 벌어진 치아, 불의의 사고 등으로 깨어진 치아를 간단히 그리고 영구적으로 아름답고 하얀 치아로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Lumy 2.0 Zirconia 라미네이트는 Zfx의 최첨단 CAD/CAM 기술, 독일의 과학적 기공 술식 및 99.995%순도의 첨단신소재 적용으로 새롭게 탄생한 신개념 CAD/CAM 보철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LUMY2.0

Strength(MPA)

투과성

색상

내열설

내구성

900~1400

매우 우수

조절가능

97%차단

매우 우수

 


ㆍ판매원 : 디에이덴탈
ㆍ문의 : 3144-99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