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빠르고 강한 골융합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빠르고 강한 골융합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2.04.0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률 높아 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감↑

 

빠르고 강한 골융합
성공률 높아 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감↑


TS III HA 임플란트는 기존 RBM의 GS III 임플란트를 더욱 발전시킨 시스템이다. GS III 임플란트의 검증된 식립감과 초기 고정력에 표면을 HA 코팅한 TS III HA 임플란트는 프리미엄급 임플란트다. 높은 안정성과 우수한 초기 고정력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TS III HA 임플란트를 알아본다.

 

     
 

 


빠르고 강한 골융합
1년 가까이 TS III HA 임플란트를 이용해 좋은 임상 결과를 얻고 있다는 전인성 서울H치과 원장은 “TSIII HA 임플란트는 상악과 같은 soft bone 및 약한 골질에서도 충분한 초기 고정력과 빠른 골융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1.5° tapper body 및 corkscrew thread로 디자인돼 약한 골질에서도 충분한 초기 고정력이 확보되고, 조골세포 분화능력이 우수한 HA가 적용되어 빠르고 강한 골융합이 이뤄진다”면서 “약한 골질에서도 2차 고정력이 향상되며 초기고정 획득을 위한 최적의 디자인으로 동일 형상의 2줄 나사산이 이어짐으로써 좋은 느낌의 식립감을 준다”고 밝혔다.


난해한 Case, Failed Case 성공률 높여
임플란트 시술 시 환자의 구강 상태나 연령이 다양해짐에 따라 시술실패의 경우도 늘어날 수 있다. 이 경우 risk management를 통해 성공률을 높이며, 중장기적으로 실패하지 않는 임플란트 사용이 중요하는 것이 많은 임상의의 말이다.

이에 전 원장은 “TS III HA는 실제로 빠른 치유기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난해한 Case, Failed Case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어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TS III HA의 사용을 통해 임플란트 실패를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안심하고 시술할 수 있다”면서 “지금까지 TSIII HA 임플란트로 시술 후 성공률이 100%”라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이 수치는 단순히 쉬운 Case에 적용된 것이 아닌 난해하고 어려운 Case에서 얻은 성공률이라는 데 더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성공률 높아 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감↑
TS III HA는 기존에 충분히 검증된 GS III를 기반으로 한 표면의 임플란트다. 전 원장은 “기존의 임플란트 치유기간을 대폭 단축시킬 수 있고 골질이 좋지 않은 Case나 Sinus, Failed Case에 사용돼 상당히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시술 성공률을 높여 시술자와 환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임플란트 시술은 환자에 대한 안전성 확보가 가장 중요하다”면서 “GS III의 검증된 식립감과 초기 고정력에 표면을 HA 코팅한 TS III HA는 환자의 안전성을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전 원장은 “현재 세계적으로 많은 임상의가 TS III HA를 통해 시술하고 있다. 이 제품은 빠르고 강한 골융합, HA 코팅층 박리 문제 해결 및 장기적인 안정성 및 성공률 제공 등 장점이 분명하고 많다”며 “하지만 제품의 장점을 100% 끌어내기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건 술자의 테크닉이며 일정한 테크닉 수준을 갖춰야 좋은 제품도 더 빛을 발하는 법”이라고 강조했다.


MR key point
▲TSIII HA 임플란트는 상악과 같은 soft bone 및 약한 골질에서도 충분한 초기 고정력과 빠른 골융합이 가능하다.
▲빠른 치유기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난해한 Case, Failed Case의 성공률 높다.
▲GSIII의 검증된 식립감과 초기 고정력에 표면을 HA 코팅한 TSIII HA는 환자의 안전성을 보장한다.

· 제조원 및 판매원 : 오스템임플란트㈜ (한국)
· 문의 : 02-2016-7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