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치과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상태바
“여러분 치과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 승인 2006.01.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분 치과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조이풀 치과경영 및 서비스매너 교육 대강좌 개최

3월 20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매년 치과경영 및 서비스 매너 교육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조이풀서비스뱅크(이하 조이풀)가 주최하고 본지가 주관하는 "치과경영 및 서비스매너 교육 강좌"가 오는 3월20일(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2005년 힘내세요', ‘여러분 치과의 성공을 기원합니다’라는 캐치 플레이즈와 함께 경영과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로 꼽히는 강사진을 초청해 경제불황을 돌파하는 방법을 함께 생각하며, 환자상담기술과 스킬 높이기, 자신의 치과를 재미있는 일터로 만드는 방법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김용서 원장(즐거운치과), 임민 강사(조이풀서비스아카데미)를 비롯해 이영권 경제학박사(매일경제신문), 그리고 길거리특강 등 각종 방송매체에서 활동한 바 있는 김진배 교수(연세대), 안영진 원장(i-plus아카데미), 박보영 강사(힐튼호텔) 등 국내 유명 연자들을 초빙해 치과경영과 서비스 역량에 그 중점을 둘 계획이어서 최근 불황으로 시달리고 있는 개원가에 좋은 대안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의는 경영에 "Globalization 시대의 이해와 Global mind"와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자기표현", "신바람 나는 치과로 이끌어주는 유머", "최고의 직원들과 함께 최고의 치과를"이란 주제로 진행되어, 어려운 치과 현실을 타계해 나가는데, 급격하게 변화되고 의료 환경에서 성공하는 치과의사로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하고, 치과에서 핵심이 되는 인물로서 스탭들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들, 그리고 웃음이 넘치는 치과의 미학 등을 선보인다.
뿐만아니라 서비스 분야에서도 현재 힐튼호텔의 수석강사로 있는 박보영 강사와 대학에서 서비스 강의를 맡으며 능력을 검증받은 임민 강사 등 서비스 관련 최고의 강사진이 "성공하는 치과의 서비스 경영 마인드"와 "환자 상담 방법", "Be First Class!"를 통해 서비스 마인드 고취와 치과내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좋은 방향을 제시해 줄 것으로 보인다.
조이풀의 임민 강사는 "국내 최고 명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면서 “최근의 힘든 경제여건 속에서도 성공하는 치과로 거듭나는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이번 행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조이풀의 경영 및 서비스매너 강의는 올해로 6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매년 업그레이드되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 지난 행사에는 그 인기를 보여주듯 너무 많은 인원이 참석해 행사진행에 어려움을 겪어 이번에는 참석인원을 제한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다. 참가비는 현장등록시 12만원, 사전등록시 9만9천원이며, 지난 5회때 참석했던 치과는 총 등록비의 10%를 DC해준다.
한 행사 관계자는 “작년과는 다르게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고 귀뜸했다.
<문의: (02)2675-4135 교육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