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풍성한 이벤트 ‘기대 가득’
상태바
[뉴스] 풍성한 이벤트 ‘기대 가득’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3.04.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SIDEX서 스마트 치과 체험
덴티스 로고
덴티스 로고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5월 3~5일까지 개최되는 SIDEX2013에서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덴티스 스마트 치과서비스 체험’을 컨셉으로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가족과 함께 즐기며 쉬어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부스에서는 고객서비스라운지 ‘Healing Zone’을 마련해 발마사지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까페 테라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 맞춤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커피 한잔과 함께 발마사지를 받으면서 1:1상담을 받는 진풍경을 연출할 계획이다.

특히 덴티스가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ViewTeeth’는 U-Members와 더불어 치과상담서비스의 일환으로서 기존에 없던 첨단시스템을 구비한 실시간 상담앱으로 먼저 iOS 기반의 앱을 선보인 후 단계별로 버전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SIDEX2013을 통해 새롭게 출시하는 SLA 표면 Tapered-Straight Body Implat ‘OneQ-SL’, 중·대형 LED Light ‘Luvis-M/L100’, 클라우딩 치과상담앱 ‘ViewTeeth’를 별도의 존으로 구성했다”라며 “현장 제품시연과 이벤트를 연계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