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 해외 각국에서 오스템미팅 시작
상태바
[뉴스] 오스템, 해외 각국에서 오스템미팅 시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3.05.1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대만 타이페이와 중국 광저우에서 오스템미팅 성황리에 마쳐
서울 오스템 모습
서울 오스템 모습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주최하는 ‘오스템미팅 2013'이 3월 서울을 시작으로 4월에는 대만 타이페이와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됐다.

4월 14일 개최된 'Osstem Meeting 2013 Taipei'에는 780명의 대만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석하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이번 행사는 총6회 강연 중 일반 강연 3회, 라이브 강연 3회로 진행됐다. 오전 3개의 강연 중 김세웅 원장(더와이즈치과)이 'Optimal treatment plans for fully edentulous patients based on a long-term maintenance'을 주제로 한 강의를 시작했으며, 뒤이어 나머지 2개의 강연을 대만 연자가 마무리 했다.

오후에는 3개의 라이브 강연이 연속으로 진행 됐다. 먼저 조용석 원장(앞선치과병원)과 이대희 원장(이대희서울치과)은 'Full mouth implantation with sinus bone graft'라는 동일 주제로 연이어 라이브 강연을 했으며, 마지막으로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이 ‘Immediate placement with immediate loading on lower jaw with osstem system’를 주제로 강연을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