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치과병원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강동경희대치과병원 홈페이지 개편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3.06.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X 중심의 편의성․웹 표준 적용, 동영상도 탑재

 

강동경희대학교치과병원(원장 류동목)이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 비주얼 디자인, 웹 표준 적용 등을 통해 홈페이지(http://dent.khnmc.or.kr)를 개편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진료과 안내’와 ‘전문진료센터’ 소개를 메인화면에 배치해 ‘서울시 강동구 유일의 치과대학병원’ 이라는 브랜드를 노출시켰다. 사용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진료시간표, 오시는 길, 원내배치도 등을 퀵 메뉴로 설정,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웹 표준을 준수해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등 모든 웹브라우저에서 제한 없이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예약의 경우, 치과통합진료예약 메뉴를 통해 환자가 치료를 받고 싶어 하는 진료과를 직접 선택해야 하는 부담 없이 맞춤형 치과진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진료내역조회 메뉴를 추가시켜 범용공인인증서를 소지한 환자가 홈페이지 상에서 자신의 진료결과와 진단명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동영상 플랫폼인 Youtube 채널을 활용, 홈페이지에 홍보 영상을 노출시킴으로써 짧은 시간에 강동경희대학교치과병원 브랜드의 우수성을 확인하도록 했다.

박상혁 강동경희대학교치과병원 홍보부장(치과보존과 교수)은 “고객들은 병원을 방문하기로 마음먹는 순간부터 포털사이트와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병원의 정보를 파악한다” 며 “진료는 물론 홈페이지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최상의 의료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