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네오바이오텍 코리아 렉처 투어 진행
상태바
[이슈] 네오바이오텍 코리아 렉처 투어 진행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4.02.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6일 부산 찍고 광주, 경기, 대구에서 펼쳐

 

네오바이오텍이 준비하는 4개 도시 렉처 투어에 지방 개원가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오바이오텍이 오는 3월 16일 부산‧울산을 시작으로 광주와 경기, 대구 등 4개 도시 렉처 투어를 시작한다.

이번 렉처 투어는 임플란트, CAD/CAM, 환자상담 등 현재 개원가에서 꼭 필요로 하는 부분을 주제로 다룬다. 또한 세미나의 차별화를 위해 치기공사, 진료스텝 섹션을 별도로 운영할하며, 지난 심포지엄의 유명 연자들이 대거 강연에 합류할 예정이다.

우선 부산에서는 허영구 원장의 즉시 식립 및 즉시 로딩의 성공 노하우 강연을 시작으로 김종엽 원장의 디지털임플란트 치료, 김남윤 원장의 페리임플란타이티스, 강인구 원장의 사이너스 강연이 진행된다.

치기공사 섹션에서는 김용철 소장의 지르코니아 컬러링 테크닉 강연과 전창훈 소장의 트리오스 케이스 발표, 안표원 실장의 지르코니아 케이스 발표가 준비되며, 진료스텝 강연에는 환자 상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김영준 교수와 김지윤 실장, 임효진 강사가 강연을 준비 중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심포지엄에서나 다룰 수 있는 광범위한 강연주제를 지방에 있는 개원의들에게도 전달 하는 게 이번 렉쳐 투어의 진행 이유”라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렉쳐 투어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하루의 시간보다 소중한 기억을 선사하고자 최선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